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충남의 여행/관광정보에 관한 다양한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관광에 대한 다채로운 생각들과 본인만이 알고있는 충남의 관광정보 등을 올려주세요.

제 목여유롭게 떠나는~ 충남여행 관광안내지도 책자에 보셔서 충청남도 지도에 보셔서 경부고속도로에 두 군데를 청주 J.C, 남청주 I.C를 정정 하고자 합니다.

내용보기
여유롭게 떠나는~ 충남여행 관광안내지도 책자에 보니까 충청남도 지도에 보니까 경부고속도로에 두 군데에 뭔가 청원 J.C, 청원 I.C가 갑자기 계속해서 쓰여져 있습니다.
청원 J.C는 2014년 7월 1일 화요일에 청주 J.C로 바뀌었습니다.
청원 I.C는 2014년 7월 1일 화요일에 남청주 I.C로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여유롭게 떠나는~ 충남여행 관광안내지도 책자에 보셔서 충청남도 지도에 보셔서 경부고속도로에 두 군데를 청주 J.C, 남청주 I.C를 정정 하고자 합니다.
    [답변] 여유롭게 떠나는~ 충남여행 관광안내지도 책자에 보셔서 충청남도 지도에 보셔서 경부고속도로에 두 군데를 청주 J.C, 남청주 I.C를 정정 하고자 합니다.
  • 작성자전체관리자
내용보기
안녕하세요. 충남관광 홈페이지 담당자 장은석입니다.

현재 홍보 중인 관광지도 및 책자 내용에 대한 사항을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청원 I.C, 남청주 I.C, 대명리조트 천안, 청원군 등의 명칭 표기등에 대하여

새로 명칭변경을 반영한 홍보물을 제작 중에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볼 수 있는 관광지도는 수정 조치하였습니다.

더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충남관광 홍보물 담당자(041-635-244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충남관광에 지속적인 관심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충남날씨관광 안면도투자유치 관광지도신청 충남관광전자책 이달의테마여행 시티투어 관련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