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테마여행

05月매월 테마추천여행

신록의 계절 5월 명소 찾아 떠나는 충남여행

등록일 : 2014-04-29 조회 : 1971 좋아요1

신록의 계절 5월, 명소 찾아 떠나는 충남여행 연중 피어나는 갖가지 꽃 중 3분의 2가 봄에 피어난다. 그 중 신록의 계절 5월은 꽃의 계절이라 할 만큼 많은 꽃들이 피어난다. 이맘때 주목할 것은 튤립이 화들짝 피어난 태안이다. 해마다 4월 중순부터 5월 중순까지 ‘튤립·백합축제’가 열리는 것. 이 축제는 올해 4월 19일부터 5월 18일까지 30일간 개최된다. 특히 5월은 갓 피어난 백합꽃과 어우러진 튤립을 볼 수 있어 백합 꽃 진한향기도 선사한다. 더불어 충남 청양의 명소 고운식물원에서 연중 피어나는 7,400여종의 갖가지 꽃 3분의 2도 봄에 피어나기는 마찬가지다. 그래서 고운식물원의 5월 또한 계절의 여왕답게 온갖 꽃들로 치장한다. 따사로운 햇볕과 함께 봄바람이 “살랑 살랑” 두 볼을 간질이는 고운식물원은 꽃구경 온 사람들을 실망시키지 않는다. 충남 서천의 새로운 명소 국립생태원은 ‘꽃보다 생태’다. 계절과 무관하게 열대관, 사막관, 지중해관, 온대관, 극지관 등 5대기후대의 환경과 생태를 선보이며 전 지구적인 자연의 신비를 탐방객에게 선사한다. 여기에 현재의 우리나라 기후대가 재현되어있는 온대관에서 제철 기후와 함께 실내 온대관에서 제주도의 난온대림을 만날 수 있다. 상큼한 신록이 반가운 5월, 충남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검색

총 124 건페이지 :10 / 12

검색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충남날씨관광 안면도투자유치 관광지도신청 충남관광전자책 이달의테마여행 시티투어 관련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