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충남의 여행/관광정보에 관한 다양한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관광에 대한 다채로운 생각들과 본인만이 알고있는 충남의 관광정보 등을 올려주세요.

제 목충남 도민들은 코로나19 능히 극복해낼것이다 (3)

  • 작성자권**
  • 작성일2020-09-20 14:25:56
  • 조회수366
  • 첨부파일
내용보기

마포구에서 온라인광고대행사를 운영중인 오00씨는 청년벤처사업가로서 영세상인들을 위주로 광고운영을도와주다 영업이 모두사라져서 현재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영업 기준을 선회했습니다. 덕분에 영세사업자 보다 중견기업들의 자본 단위가 크기 때문에 매출부분에서도 큰 차이가없고 회사운영면과 프로젝트 진행할때도 집중력이 강화되어 더나은 방향을 알게 되었다하네요.

 

관악구에서 교회를 하는 방씨는 대면예배만 예수그리스도를 증거하기 위한것이 아니며 모든신자들이 유튜브를 이용한 비대면 예배를 하고 있다며, 교회가 본질로 돌아가야할 때라고이야기했습니다. 하나님나라는 멋지게 만들어진 실내공간에서만 이루어지는게 아니라며 관련된성경책의 구절도 분명히있음을 이야기하였습니다 

 

또한 무속인들은 어떨까요? 점집들은 역시나 찾아와서 대면상담이 줄은대신 화상 사이트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해결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서비스업과관련해서 종사하시는 분들의 상황에대해 들었습니다. 오늘까지도 완벽하게 극복하지못한 사장님들도 있고, 해결책을발견하여 보다발전된 방향으로진행중이신 사람들도 있으십니다. 요즘처럼힘든시기에 사람이라면 적응하는 동물이라는 말들이 잔인하게 들릴수있습니다만 금융위기도 이겨냈던 대한민국사람이잖아요? 

 

다양한 방식으로 힘합쳐서 결국에는 해결하였고, 또 역사적으로 보았을때 극복한 어려움들이 경제위기만 있었던게 아닌만큼, 각각의 인생속에서 힙합치고 배려하며 손을잡고 이위기를 극복할수 있을거라 의심하지않습니다. 더해서 충남 도민들로부터 시작하여 KOREA라는 멋진나라가 표본이 되도록하여 세계적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다시금 봄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충남날씨관광 안면도투자유치 관광지도신청 충남관광전자책 이달의테마여행 시티투어 관련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