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테마여행

05月매월 테마추천여행

1박2일 촬영지~낮과 밤 즐길 수 있는 곳

등록일 : 2023-04-26 조회 : 3866 좋아요4
05월 이달의 테마여행
낮과밤 모두가 아름다운 부여 당일치기 여행코스

< 낮과밤 모두가 아름다운 부여 당일치기 여행코스 >

낮과 밤 모든 시간을 즐길 수 있는
5월이 왔습니다~~!!!
낮에는 고즈넉한 풍경을!
밤에는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 부여 당일치기
여행코스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떠나보시죠!!

활력충전 낮코스 백제의 역사를 품은 최고의 코스 풍경 맛집! 부여군 풍경 맛집으로 유명한 부여군! 아름다운 자연의 경관을 좋아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코스입니다♥ 성흥산 사랑나무-백마강 테마파크-궁남지
성흥산 사랑나무 부여 여행중 인생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꼭 가야하는 곳! 바로 성흥산 사랑나무입니다. 사랑나무 아래에서 사랑을 약속하면 이루어지는 전설도 있다고 하는데요~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적극 추천하니 꼭 방문해보세요!!
[카페]코우코우. 부여 성흥산 사랑나무에서 달콤한 사진을 찍었다면 이제는 진짜 달콤한 디저트를 먹을 시간이겠죠?? 사랑나무 근처의 힙한 카페 코우코우에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는데요! 바로 몽실타래입니다. 폭신한 카스테라와 달콤한 밤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아주 독특한 메뉴라서 꼭 한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페는 맞은편 초등학교에서 예전에 교장선생님의 관사였던 곳을 개조했다고 하는데요! 힙한 인테리어와 밖에 있는 수영장이 아주 이색적인 곳이여서 좋았답니다~~
백마강 테마파크. 백마강 테마파크는 전망타워, 하늘 자전거, 정원열차, 수륙양용버스 체험을 한번에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작년에 새로 개장했다고 합니다. 전망타워의 모습이 마치 피사의 사탑 같아서 재미있는 포즈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 어떤가요?! 특히 밤에는 전망대에 경관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더욱 웅장하고 생동감 넘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낮에 방문하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고, 밤에는 멋진 경관을 볼 수 있는 백마강 테마파크는 낮밤 모두 방문을 추천하는 곳입니다!
옛날 통닭. 부여의 빠질 수 없는 명물! 옛날 느낌의 통닭입니다! 기본안주로 주시는 양배추 샐러드와 무 피클도 너무 맛있었답니다ㅎㅎ생닭을 주문과 동시에 튀기기 때문에 약 20분 정도가 소요 되는데요~인내심을 가지고 20분을 기다려서 먹은 갓 튀긴 통닭은 정말 꿀맛이였습니다.
궁남지. 다음코스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여 최고의 관광지 인데요~~~바로 신라 선화공주와 결혼한 무왕의 서동요 전설이 깃든 [궁남지]입니다!![궁남지]는 우리나라 최고의 인공 정원으로 낮 그리고 밤이 모두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요즘같이 꽃이 피고 주변이 아름다운 계절에 연못 주변을 한바퀴 산책하는것 만큼 좋은 데이트 코스가 없죠! 또 중앙에 있는 포룡정에서 남기는 인생샷도 잊지 마세요! 연못을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그네와 벤치들도 마련되어 있으니 이번 5월에 궁남지를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성충만 밤코스. 반짝이는 부여의 밤여행 코스 야경 맛집! 부여군. 노을, 야경 맛집으로 유명한 부여군! 낮보다 반짝이는 밤을 좋아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코스입니다. 백제문화단지, 백마강 달밤야시장, 궁남지
[카페] 무드빌리지. 무드빌리지는 애견동반이 가능하고 인테리어가 아주 멋진 한옥카페입니다! 인기 메뉴인 수제 바닐라빈 라떼와 인절미 라떼 그리고 당근케이크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달콤한 바닐라빈 라떼와 고소한 인절미라떼 모두 맛있었답니다. 카페 이곳저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도 판매하고 있으니 무드빌리지에서 감성 한스푼 채워가세요~~
백제문화단지. 부여의 백제문화단지는 백제시대 왕궁을 재현해놓은 테마파크 입니다~!!저도 이번에 처음으로 야간개장 시간에 방문해 보았는데요! 은은하게 비쳐진 왕궁이 아주 웅장하고 아름다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 활쏘기 체험이나 보름달 포토존 투어 열차 등 모두가 같이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가족끼리 방문해 보는 것을 꼭 추천드립니다!
솔내음 레스토랑. 연꽃이 유명한 부여에 왔다면 꼭 빼놓을 수 없는 음식이 있죠?바로 연잎밥 입니다! 솔내음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연잎밥과 떡갈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답니다~~따끈따끈한 연잎밥과 달콤한 떡갈비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최고의 조합입니다. 메인 메뉴를 포함하여 모든 반찬이 정갈하고 깨끗해 저녁식사로 추천드립니다~!!
백마강 달밤야시장. 부여에서 지나가는 밤이 아직 아쉽다면 다채로운 볼거리와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한 곳! 백마강 달밤 야시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름다운 밤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백마강 달밤 야시장은 부여시장 광장에서 5.6.(토)~7.15.(토)까지 주말마다 열린다고 하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꼭 방문해 보세요.
궁남지. 마지막 코스는 부여 여행중 단연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궁남지의 야경입니다, 포룡정과 다리에 들어온 조명이 물에 비쳐 반짝반짝 거리는 모습은 연못을 더욱 아름답고 신비롭게 만듭니다. 궁남지에서 부여의 한여름밤의 꿈 같은 야경여행을 마무리 해보세요~
5월 충남 축제. 시군, 축제명, 날짜 정보제공 :  공주, 석장리 구석기 축제, 5.5~5.7. 부여,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 5.5~5.7. 서천, 자연산 광어 도미 축제, 5.13.~5.28. 홍성, 역사인물축제, 5.5.~5.6.

사진출처 : 부여군청 제공, 백마강 달밤야시장 제공

검색

총 124 건페이지 :2 / 12

검색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충남날씨관광 안면도투자유치 관광지도신청 충남관광전자책 이달의테마여행 시티투어 관련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