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테마여행

07月매월 테마추천여행

달콤함이 가득한 충남 디저트 투어

등록일 : 2023-06-27 조회 : 2894 좋아요4
07월 이달의 테마여행
BEST7 충남 디저트 투어

< 2023년 7월 이달의 테마여행 >

더워진 여름! 입맛이 없으시다구요???
충남으로 달달한 디저트 먹고 집나간 입맛 찾으러 오세요~!!
빵 테마파크, 숲뷰, 오션뷰 다양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충남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충남 디저트 맛집 지도
1 천안 베스트 디저트-뚜쥬루 : 천안=뚜쥬르 공식 모르는 분 혹시 계신가요~~? 천안에서 제일 유명한 빵집 뚜쥬르에 가봤습니다! 돌가마만주, 빵돌가마 브레드, 거북이빵, 팥빙수 등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보았는데요!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다 먹어보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답니다ㅠㅠ 빵으로 가득한 세상! 빵 테마파크 뚜쥬르! 빵순이 빵돌이들의 빵지순례 코스 1번으로 추천합니다~
2 천안 베스트 디저트-브레드보드 : 예술의 전당 근처에 위치한 브레드보드도 천안에서 아주 유명한 빵집인데요! 메론빵, 포도빵, 홍국쌀식빵 등등 다양한 시그니처 빵으로 유명하답니다. 귀여운 거북이 모양을 한 메론빵은 달콤한 메론크림으로 가득해 먹자마자 바로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랍니다! 천안시티추어 주말코스에 포함되어 빵체험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맛있는 빵도 먹고 만들어볼 수 있는 브레드보드로 오세요. 천안 시티투어 예약문의: www.cheonan.go.kr / 빵체험비 10,000원
3 예산 베스트 디저트-여기서 행복할 것 : 예산에 위치한 카페 여기서 행복할 것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와 자연이 함께해 고즈넉한 숲속 뷰를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저는 푸딩과 티라미수 타르트를 먹어보았는데요! 탱글한 푸딩은 입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맛으로 저의 인생푸딩이 되었습니다! 달콤쌉사름한 티라미수 타르트 또한 최고였는데요! 지금, 여기서 디저트와 행복할 것
4 서산 베스트 디저트-넛티 : 다음 추천 디저트는 바로 도넛입니다! 서산의 힙한 수제도넛집 넛티는 외관부터 비비드한 색감과 힙한 느낌이 가득했습니다. 레몬크림, 다크초코, 라즈베리 3가지 맛의 도넛을 먹어보았는데요! 전체적으로 도넛이 기름지지 않고 촉촉 쫄깃해서 어떤 크림과도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도넛 라인업이 매번 달라진다고 하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 홍성 베스트 디저트-카페 드하리 : 여름의 시작 7월에 꼭 먹어야하는 것이 있죠? 바다가 보이는 한적하고 아늑한 카페 드하리에서 여름 별미 빙수를 먹어보았습니다! 인절미 빙수는 고소한 인절미와 통밭, 달지 않은 우유 얼음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여름이 왔음을 실감나게 해주었답니다! 방금 만든 크로플과 토핑된 바닐라 아이스크림 꾸덕짭짤한 브라운치즈는 더할 나위 없이 찰떡이니 브라운치즈크로플로 꼭 먹어보세요!
6 보령 베스트 디저트-모카 브레드 : 대천해수욕장을 바라보며 맛있는 빵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카페 모카브레드는 수제빵과 수제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매일 신선하고 따뜻한 빵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팡도르와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를 먹어보았는데요~느끼하지 않은 생크림과 풍부한 슈가파우더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케이크는 모든 부분이 찐~해 포크자국이 남을 정도로 꾸덕해서 정말 맛있었답니다!
7 보령 베스트 디저트-우유창고 : 보령에서 길을 지나가다 특이한 우유팩을 발견하셨다구요? 그곳은 바로 우유 관련 체험+카페를 즐길 수 있는 우유창고 입니다! 저는 유기농 우유로 만든 초코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는데요! 달콤한 초코우유를 더 부드럽고 시원하게 먹고 싶은 초코우유 덕후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우유창고라는 아름답게 귀여운 우유 관련 굿즈들과 젖소들을 구경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도 놓치지 마세요!
7월 충남 축제 [금산] 제3회 금산 삼계탕 축체 7.7.(금)~7.9.(일) / [부여] 제21회 부여 서동 연꽃축제 7.13.(목)~7.16.(일) / [보령] 제26회 보령 머드축제 7.21.(금)~8.6.(일)

사진출처 : 모카브레드 제공

검색

총 124 건페이지 :1 / 12

검색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충남날씨관광 안면도투자유치 관광지도신청 충남관광전자책 이달의테마여행 시티투어 관련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