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말을 맞이하여 방문한 대천해수욕장

2024.03.25(월) 21:21:54 | 앙양님 (yjm1129@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지난 주말 날씨가 흐렸지만 집에만 있기에는 아까운 주말이라 남편과 함께 가까운 대천해수욕장으로 식도락 여행을 다녀왔어요.

대천해수욕장이 위치한 보령시는 과거 '대천시'라는 이름의 지역명칭을 사용하였으나, 1995년 1월 보령군과 통합하면서 보령시로 행정구역이 개편되었다고 해요. 충남에서 나고 자란 저는 어렸을 적부터 보령보다는 대천이라는 지역이 더 애칭이 가네요. 
 


언제 방문해도 그 자리 그대로에 있는 대천해수욕장 





바닷가라 찬바람이 쌀쌀하게 불지만 볕이 좋아서 산책하기에도 좋았어요. 바닷가를 거닐며 행복해하는 모습이 보여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대천해수욕장에 놀러오면 금강산도 식후경이기 때문에 꼭 조개구이를 먹는 편이라 이날도 조개가 싱싱한 곳을 찾아 방문했어요. 



요즘 조개구이집들은 삼겹살도 서비스를 준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무한리필 조개구이 모듬구이 2인인데 양이 정말 푸짐하죠? 이거 다먹고도 추가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으니 대식가 분들도 돈이 아깝지 않으실것 같더라구요. 





동죽, 가리비, 소라 등 다양한 해물이 가득 들어간 서비스 조개찜.  



서비스로 주신 삼겹살까지... 조개구이를 안 먹는 분들도 많은데 이렇게 삼겹살까지 같이 먹을 수 있다면 남녀노소 방문 안하실 이유가 없겠죠? 





삼겹살이 노릇노릇 구워지고, 탱글탱글한 조개찜에 배를 채우는 사이 싱싱한 키조개와 가리비가 맛있게 익어갔어요.  취향에 따라 양념을 곁들여 먹으면 맛이 배가되는 대천해수욕장 조개구이. 



마무리로 칼국수까지 먹으면 세상 부러울게 없더라구요. 

다가오는 주말 가족분들과 함께 대천해수욕장에서 시원한 바다와 집라인 등 다양한 체험도 하시고, 싱싱한 조개구이도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대천해수욕장
충남 보령시 신흑동 2267-3

저작권표시(CCL) 여부저작권표시ccl안내

  • ccl1
  • ccl2
  • ccl3

검색

총 1784 건페이지 :4 / 178

검색
충남날씨관광 안면도투자유치 관광지도신청 충남관광전자책 이달의테마여행 시티투어 관련 사이트